서울학부모단체, “서울시교육청, 포르노 같은 교과서·동화책 회수하라”
서울학부모단체, “서울시교육청, 포르노 같은 교과서·동화책 회수하라”
  • 세종포커스
  • 승인 2021.04.27 15:11
  • 댓글 2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교육사랑학부모연합을 비롯한 학부모단체는 27일 오전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서울시교육청이 동성애·성전환 옹호정책을 통해 포르노 같은 교과서·동화책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충격적인 일을 중단하고 회수하라”며 촉구했다.
서울교육사랑학부모연합을 비롯한 학부모단체는 27일 오전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서울시교육청이 동성애·성전환 옹호정책을 통해 포르노 같은 교과서·동화책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충격적인 일을 중단하고 회수하라”며 촉구했다.

서울교육사랑학부모연합을 비롯한 학부모단체는 “서울시교육청이 동성애·성전환 옹호정책을 통해 포르노 같은 교과서·동화책을 학생들에게 가르치고 있는 충격적인 일을 중단하고 회수하라”며 촉구하고 나섰다.

서울교육사랑학부모연합을 비롯한 학부모단체는 27일 오전 서울시교육청에서 열린 기자회견을 통해 “서울시교육감은 보건교과서 감수자로서 학교 내에서 초중고 학생들에게 성인이 보기에도 낯뜨거운 포르노 같은 보건교과서를 승인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이어 “제2차 학생인권종합계획에서 성소수자 보호 및 지원 내용을 확정 발표함으로써 수많은 학부모의 반대를 무시하고 조 교육감이 동성애·성전환 옹호 정책을 추구하고 있다는 것이 만천하에 여실히 드러났다”고 헐난했다.

조 교육감의 동성애·성전환 옹호 정책에 반발하는 서울학부모들은 지난 6일부터 서울시교육청 앞에서 학생인권종합계획 중단을 요구하며 철야농성을 이어가고 있는데 승인한 보건교과서가 문제로 붉어졌다.

또 그동안 동성애를 조장하는 등 선정성 문제로 제기됐던 여성가족부의 나다움 도서가 비판이 봇물 듯이 터져 나오나 급히 회수한다고 했지만 회수되지 않고 그대로 비치되어 있는 가운데 문제가 확산됐다.

서울학부모단체들은 “초등학교 5, 6학년 보건 교과서 내 아빠가 되기 위한 준비가 '발기' 라며 성기가 발기되는 포르노 같은 그림의 경우, 학생들에게 아빠라는 존재에 대해 잘못된 인식을 심어줄 수 있고 유방이 발달되는 5단계 그림 역시 조기에 성적인 자극에 노출되게 하는 점 등으로 우리 학부모를 큰 충격과 분노에 휩싸이게 하고 있다”고 비판했다.

아울러 “미국에서 해리티지 재단에 의해 일찍 성관계를 가진 여학생들이 불행한 미래를 살게 된다는 연구결과가 있음에도 조 교육감이 사용 가능하다고 인정해준 중고등학교 보건교과서는 학생들 간에 '피임만 하면 성관계를 해도 된다'며 학생들을 불행으로 인도하는 잘못된 성윤리를 가르치고 있는 것에 자녀의 행복한 미래를 바라는 엄마로서 분개하지 않을 수 없는 것”이라고 비난했다.

이어 “서울시교육감 인정 보건교과서 ‘성과 건강’ 항목은 학생들에게 자위를 권하며 피임만 하면 학생에게도 섹스할 권리가 있다는 도가 지나친 피임 교육에 치중하는 교과서가 되어 있기에 보건 교과서의 적정한 선을 넘었다”고 지적했다.

또 “서울시 교육청 산하 도서관에 동성애를 묘사한 여가부 동화책과 성인도 충격적인 각종 위험한 성행위 모습을 담은 청소년 서적을 비치하는 등 학생들을 성적위험행동으로 이끄는 조 교육감은 그 자리에 앉아 있을 자격이 없다”고 평가했다.

그러면서 “서울시내 초중고 학생들에게 교육을 받게 하면서 ‘포괄적 성교육’ 추진을 강행하는 것을 보며 학생들의 현재 쾌락만 중시하는, 미래의 행복을 생각하지 않는 비교육적 교육감이라고 결론 내리지 않을 수 없다”고 덧붙였다.

서울학부모단체들은 “조 교육감은 성적 쾌락을 부추기는 포르노 같은 책으로 변질된 보건교과서와 동화책을 당장 회수해야 한다”며 “공교육 내에서 혼란을 더욱 가중하는 위험한 성행위인 동성애/성전환 옹호 등의 교육 행위를 당장 중지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2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서울학부모 2021-04-28 17:44:46
아, 정말 조희연 교육감 때문에 이게 교육이냐 뭐냐 진흙탕으로한 서울시 교육청,, 이제는 바뀌어야 한다

페미아웃 2021-04-27 15:52:22
조희연씨는 애들 망치기로 작정하고 덤비는 구나 사퇴하라!!!!